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은 무엇일까?

소액결제 서비스는 신용카드와 유사하게 결제 대행사가 제공하는 한도를 통해 결제를 수행하며,

사용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요금에 포함되어 후불로 결제되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과도하게 이용하거나 미납 또는 연체 상태에 있는 경우,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따라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통지와 함께 소액결제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결제 대행사에서 서비스 정책에 제약이 발생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대표적인 경우로는

첫번째 : 신규회선으로 개통할경우(통신사 기기변경 제외)

두번째 : 법인명의의 회선일 경우

세번째 : 선불폰 또는 알뜰폰으로 이용중인 경우

네번째 : 미성년자 명의로된 회선인 경우

다섯번째 : 외국인 명의로된 회선인 경우

여섯번째 : 동일 명의로된 다량의 유심 및 회선으로 소액결제를 진행하는 경우

일곱번째 : 소액결제 서비스를 높은 금액으로 과도하게 이용하는 경우

여덜번째 : 해당 회선 또는 명의로 통신요금 또는 신용정보에 미납 또는 연체가 되있는 경우

위 내용이 대표적으로 정책에 제약이 발생하는 경우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해결방안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선 어떠한 사유로 정책에 제약이 걸려있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시는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시어

소액결제 서비스 정책이 무엇으로 걸렸는지 확인해 보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서비스에서 제약이 발생하는 경우는 대부분 연체 또는 미납으로 인한 것입니다.

만약 본인이 이용하는 통신사에 연체나 미납이 없더라도,

과거에 다른 통신사에서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정책 서비스에 제약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통신사의 미납 및 연체 이력이 발생할 경우, 정책에 제약이 발생하게 됩니다.

연체가 누적되어 지속될 경우, 보증보험사 또는 신용정보에 등재되어 신용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추후 금액을 납부하더라도 결제 서비스의 한도가 하향 조정되거나 제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금 납부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금액을 적절히 조정하여 이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에어티켓-

에어티켓 소액결제 정책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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